| [KB생명보험 임원진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생명보험] |
(이슈타임 통신)백성진 기자=KB생명보험이 지난 5일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 볼룸에서 우수 설계사 및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연도대상’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7 연도대상’은 ‘위대한 출발로 빛나는 내일을 품다.’라는 슬로건으로 작년 한해 우수한 실적을 거둔 영업가족을 축하하고 새로운 도전을 다짐하는 자리다.
이 날 FC영업부문에는 잠실지점 김한섭 FC가, DM영업부문에는 정봉환 FP가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였다. 특히, 김한섭 FC는 2013년부터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해, KB생명보험의 대표 우수 설계사로 자리매김하였다. 김한섭 FC는 "목표를 이루기 위한 끊임 없는 노력이 오늘을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미래를 희망으로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수상자는 총 60명으로 수상부문별 포상금과 은상 이상의 수상자는 6박 8일 일정으로 스페인 포상여행을 떠나게 된다.
허정수 사장은 축사를 통해 "고객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이 필요한 시기"라고 강조하며 "생명보험 업의 본질에 집중하여, 성장기반을 확고히 다져 나가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백성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경북교육청, 교육부와 함께 과학실 안전 점검 및 컨설팅 실시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홍천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 임원 간담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횡성군-한국농어촌공사, 안흥지구 농촌공간정비사업(농촌특화지구형) 위‧수탁 협약 체...
프레스뉴스 / 25.11.06

정치일반
오영훈 제주도지사, 통일부 장관과 남북교류협력사업 추진 논의
프레스뉴스 / 25.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