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국민은행] |
(이슈타임 통신)백성진 기자=KB국민은행이 지난 3일 청주 하자지역아동센터에서 (사)열린의사회와 ‘KB스타비(飛) 놀이치료’ 후 KB스타즈 여자농구단 홈 경기를 관람했다고 밝혔다.
이날 참여한 조하늘(13)양은 “재미있는 놀이치료를 통해 내 자신의 소중함과 진로에 대해 고민해보게 되었다”며, “장래 희망이 농구선수인데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서 강아정 선수처럼 유명한여자농구 선수가 되고 싶다”고 환하게 웃었다.
‘KB스타비(飛) 놀이치료’는 `KB스타비(飛)꿈틔움 프로젝트` 16개 사업 중 하나로 전문 심리 상담사들이 지역아동 센터를 방문해 아동의 정서적 심리 안정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놀이치료 프로그램은 지난 2월 20일 해오름지역아동센터를 시작으로 4개월 동안 전국지역아동센터 20개 기관을 찾아갈 예정이며, 아이들에게 자존감 회복, 공감 놀이력, 사회성 향상, 진로 탐색 등을 교육하게 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멘토링(Mentoring), 학습지원(Assisting), 진로설계(Planning)등 다양한 `KB스타비(飛) 꿈틔움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에게 맞춤형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해 청소년의 밝은 미래 지도(M.A.P)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백성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홍천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 임원 간담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경북교육청, 교육부와 함께 과학실 안전 점검 및 컨설팅 실시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횡성군-한국농어촌공사, 안흥지구 농촌공간정비사업(농촌특화지구형) 위‧수탁 협약 체...
프레스뉴스 / 25.11.06

정치일반
오영훈 제주도지사, 통일부 장관과 남북교류협력사업 추진 논의
프레스뉴스 / 25.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