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창녕군(군수 성낙인)은 호국·보훈정신 선양사업의 일환으로 상반기에 추진했던 국가보훈대상자 ‘가족사랑 사진관’을 하반기에 추가 운영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창녕군) |
‘가족사랑 사진관’은 관내 80세 이상 참전유공자 5명을 대상으로 한 상반기 촬영에 이어, 78세 이상 유공자 2명을 추가로 선정해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액자를 제작·전달하며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사업은 창녕사진협회의 재능기부로 진행되었으며, 여기에 손마사지 봉사단의 미용 재능기부가 더해져 ‘가족사랑 사진관 & 갓생 Beauty’ 협업 프로젝트로 진행됐다. 이를 통해 참전유공자 가족들에게 메이크업과 헤어 등 미용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였다.
사진을 받은 참전유공자 어르신은 “아들, 딸, 사위, 며느리와 다 함께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송필남 행복나눔과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국가유공자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표현하며, 유공자를 예우하는 연대감을 지속적으로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남
함안군, 저소득층 국민임대주택 임대보증금 무이자 지원 추진
정재학 / 26.01.20

사회
광양시, 광주·전남 행정통합 대응 미래전략 TF팀 1차 회의 개최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이현재 하남시장, 천현‧감일동 주민과의 대화서 “교통·생활인프라 확충 총력”
프레스뉴스 / 26.01.20

경제일반
동대문구, 2026년 지방보조금 보조사업자 공개 공모…19개 사업 7억7115만원...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전남 곡성 육용오리 농장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진에 따라 ...
프레스뉴스 / 26.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