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카카오은행(카카오뱅크)은 오는 25일까지 카카오의 기부 서비스 `카카오같이가치`와 공동으로 기부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
(이슈타임)김혜리 기자=카카오뱅크가 소외된 이웃의 `자립`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한국카카오은행(카카오뱅크)은 오는 25일까지 카카오의 기부 서비스 `카카오같이가치`와 공동으로 기부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의 사회공헌 서비스 `카카오같이가치`는 기부 대상 선정부터 모금액 전달까지 모든 과정이 이용자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지는 기부 서비스로, 2007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11년을 맞았다.
기부 프로젝트 `새로운 시작 새로운 출발`은 힘든 이웃을 위해 `자립`을 키워드로 모금하는 사업이다.
해당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카카오뱅크 신규 계좌를 만든 고객은 3000원의 기부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기부 쿠폰을 받은 고객은 카카오같이가치 프로젝트 모금함 중 한 곳을 골라 기부할 수 있으며 기부 쿠폰은 25일까지 1만명에게 발급된다.
기부금 모금 현황 및 활용 관련 상세 내용은 카카오같이가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은택 카카오 부사장은 “카카오같이가치에서는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도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기부 쿠폰 시스템도 최근에 구축한 것으로 카카오뱅크와 함께 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혜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16,131명 응시 2026학년도 수능, 대전교육청 빈틈없는 준비 완료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대구미래교육연구원, ‘미래형 수업사례 나눔 특강’ 운영
프레스뉴스 / 25.11.06

문화
해양수산부, 붓끝에서 피어난 우리 바다 해양생물 이야기
프레스뉴스 / 25.11.06

국회
경기도의회 김진명 의원, '청소년지도자 공적 실습 수련체계 구축' ...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홍천교육지원청, ‘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교육혁신 역량강화 연수’ 운영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대구동부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창의적 산출물 발표회 성료
프레스뉴스 / 25.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