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북은행은 4일 전북 전주시 전북은행 본점에서 도민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민과 함께하는 제13회 리더스포럼`을 실시했다. <사진=전북은행 제공> |
(이슈타임)김혜리 기자=전북은행이 전북도민을 위한 인문, 경제, 의학 등 다양한 분야의 강연을 제공하고 참석자끼리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전북은행은 지난 4일 전북 전주시 전북은행 본점에서 도민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민과 함께하는 제13회 리더스포럼`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전북은행은 지난 2016년부터 전북도민이 미래를 주도하는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돕는 `리더스포럼`을 실시해왔다.
이날 강사는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 원장으로 `건강한 피부 건강한 생활`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함 원장은 피부에 대한 잘못된 인식부터 바로잡을 것을 강조하며 자외선·미세먼지·황사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한 삶을 살아가기 위한 방법을 소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임용택 전북은행장은 "피부도 경쟁력인 시대에서 이번 강연이 삶의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길 바라며,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고객과 지역의 발전이 은행의 발전이라는 생각으로 지속적으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따뜻한 금융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혜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광주/전남
금성농약사 김현중 대표, 20년째 변함없는 이웃사랑 실천
박정철 / 25.12.22

경제일반
김이탁 국토교통부 제1차관, 수도권 공공택지 공급계획 등 공급대책 추진 상황 점검...
프레스뉴스 / 25.12.22

사회
고성군, 2026년 상반기 지역공동체 일자리 96명 모집
프레스뉴스 / 25.12.22

경제일반
제주도, ‘상장 넘어 유니콘으로’ 기업이 찾는 제주 만든다
프레스뉴스 / 25.12.22

문화
제주도 보훈청, 관내 6개 공공도서관에'마이 히어로북'도서 기증
프레스뉴스 / 25.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