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NH농업생명) |
(이슈타임 통신)오지민 기자=NH 농협 생명은 '전자적 약관' 중 고객이 원하는 보험약관 수령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
NH 농협 생명은 오는 2일 `전자적 약관` 서비스를 새롭게 개선할 것이라고 1일 밝혔다.
전자적 약관 서비스란 보험약관을 ▲ 이메일 ▲ 알림 톡 ▲ 문자를 통해 고객에게 발송하고 고객은 이를 손쉽게 확인 및 저장할 수 있는 서비스를 뜻한다.
NH 농협 생명은 지난해 11월 전자청약(태블릿 PC를 이용한 청약) 시 휴대전화로 약관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약관 서비스를 개시했다.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종이청약의 경우에도 전자적 약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보험 청약 시 고객은 ▲ 이메일 ▲ 알림 톡 ▲ 문자 중 원하는 약관 수령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한 방법으로 인터넷 주소(URL)가 발송되고 고객은 해당 URL에 접속해 약관 열람 및 저장을 할 수 있다.
서기봉 NH 농협 생명 사장은 "복잡하고 어렵다는 인식이 강한 보험약관을 고객이 좀 더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농협 생명은 새로운 인슈테크 기술을 지속해서 연구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인 보험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오지민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광주/전남
금성농약사 김현중 대표, 20년째 변함없는 이웃사랑 실천
박정철 / 25.12.22

경제일반
김이탁 국토교통부 제1차관, 수도권 공공택지 공급계획 등 공급대책 추진 상황 점검...
프레스뉴스 / 25.12.22

사회
고성군, 2026년 상반기 지역공동체 일자리 96명 모집
프레스뉴스 / 25.12.22

경제일반
제주도, ‘상장 넘어 유니콘으로’ 기업이 찾는 제주 만든다
프레스뉴스 / 25.12.22

문화
제주도 보훈청, 관내 6개 공공도서관에'마이 히어로북'도서 기증
프레스뉴스 / 25.12.22

경제일반
전남도-한국산업은행, 신재생에너지·첨단전략산업 육성 맞손
프레스뉴스 / 25.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