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NH농업생명) |
(이슈타임 통신)오지민 기자=NH 농협 생명은 '전자적 약관' 중 고객이 원하는 보험약관 수령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
NH 농협 생명은 오는 2일 `전자적 약관` 서비스를 새롭게 개선할 것이라고 1일 밝혔다.
전자적 약관 서비스란 보험약관을 ▲ 이메일 ▲ 알림 톡 ▲ 문자를 통해 고객에게 발송하고 고객은 이를 손쉽게 확인 및 저장할 수 있는 서비스를 뜻한다.
NH 농협 생명은 지난해 11월 전자청약(태블릿 PC를 이용한 청약) 시 휴대전화로 약관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약관 서비스를 개시했다.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종이청약의 경우에도 전자적 약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보험 청약 시 고객은 ▲ 이메일 ▲ 알림 톡 ▲ 문자 중 원하는 약관 수령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한 방법으로 인터넷 주소(URL)가 발송되고 고객은 해당 URL에 접속해 약관 열람 및 저장을 할 수 있다.
서기봉 NH 농협 생명 사장은 "복잡하고 어렵다는 인식이 강한 보험약관을 고객이 좀 더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농협 생명은 새로운 인슈테크 기술을 지속해서 연구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인 보험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오지민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16,131명 응시 2026학년도 수능, 대전교육청 빈틈없는 준비 완료
프레스뉴스 / 25.11.06

문화
해양수산부, 붓끝에서 피어난 우리 바다 해양생물 이야기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대구미래교육연구원, ‘미래형 수업사례 나눔 특강’ 운영
프레스뉴스 / 25.11.06

국회
경기도의회 김진명 의원, '청소년지도자 공적 실습 수련체계 구축' ...
프레스뉴스 / 25.11.06

경제일반
농식품부, 온라인도매시장 지역 마트 등 직접 참여해 유통 비용 감축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홍천교육지원청, ‘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교육혁신 역량강화 연수’ 운영
프레스뉴스 / 25.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