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슈타임DB) |
(이슈타임 통신)김혜리 기자=1일 KB국민은행은 서울 역삼동 KB아트홀에서 60세 이상 은퇴고객 150여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60+금융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은퇴 후 노후생활을 위해 매월 고정적으로 얻는 수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시니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금융상품과 부동산을 활용한 자산관리법을 알려주는 시니어 대상 행사이다.
이날 세미나는 KB금융그룹의 자산관리전문가들과 함께 3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마르지 않는 현금지갑 만들기'를, 2부에서는 '돈 나오는 효자부동산 만들기' 강의를 통해 최신 부동산 시장 트렌드와 수익형부동산 활용법을 공유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고객은“오늘 세미나를 통해 연금, ELS, 투자상품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며 “특히, 부동산 강의는 다양한 사례를 들을 수 있어 더욱 생생한 현장감이 느껴졌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월 생활비 마련을 위해 시니어 고객들의 투자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수록 올바른 노후자산관리에 대한 가이드가 더욱 필요하다”며 “향후에도 국민의 은퇴·노후준비 1등 파트너로서 노후생활 준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혜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민 5천 명이 즐긴 과학축제, 융기원 ‘2025 경기과학문화페스타’ 성황리 ...
류현주 / 25.11.06

사회
경기도, 인공지능 시대 이끌 간부공직자 대상 AI행정전문가 교육 진행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대구사진비엔날레, 폐막 앞두고 막바지 관람 열기 뜨겁다
프레스뉴스 / 25.11.06

국회
강원특별자치도의회 최재민 도의원, “AI진로상담시스템 구축, 진학 연계 빠진 반쪽...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대전동부 위(Wee)센터, 찾아가는 집단상담 '마음이음' 운영
프레스뉴스 / 25.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