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신한생명) |
(이슈타임 통신)김혜리 기자=10일 신한생명 드림콜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9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9일 KMAC는 서울 가산동 사옥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관계자를 비롯해 신한생명 CS지원팀 직원과 드림콜센터 대표 상담사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 콜센터 인증식을 가졌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이번 콜센터 부문 조사는 40개 산업의 250개 기업 및 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지난해 5월부터 올해 3월까지 4차례의 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이번 평가에서 신한생명은 ▲ 상담사의 어감 ▲ 상담사 말속도 ▲ 자신감 있는 응대 ▲ 적극적인 안내 ▲ 고객 이해도 ▲ 문의내용 신속 파악 ▲ 종료시점 태도 항목에서 만점을 받아 높은 종합점수를 획득했다.
신한생명 CS지원팀 관계자는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 접점에 있는 상담사들의 심리적 고충 완화와 사기진작을 위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선진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뢰 받는 보험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혜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정치
김 총리, 울산화력발전소 매몰사고 긴급지시…"인명구조 최우선"
강보선 / 25.11.06

사회
보령시 식품안전관리 강화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직무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5.11.06

국회
충청북도의회 정책복지위, 양성평등가족정책관·기획조정실 행감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부산진구 부산희망등대, ‘거리노숙인 특화자활사업’ 성과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과천시, 수돗물 깔다구 유충 관련 비상대응 체계 가동…정밀 역학조사 및 24시간 ...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안동시, ‘2025 경국대학교 글로컬 국제 백신 심포지엄’ 개최 지원
프레스뉴스 / 25.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