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태승 우리은행장은 지난 4월 30일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청원경찰·환경미화원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사진=우리은행) |
(이슈타임 통신)김혜진 기자=손태승 우리은행장은 지난 4월 30일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청원경찰·환경미화원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손 행장은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지키는 청원경찰, 쾌적하고 편리한 근무환경을 유지하는 환경미화 직원과 시설관리 직원, 중요 서류를 전달하고 관리하는 우편집중실 직원 등 160여 명을 초청해 감사를 표하고, 오찬을 마련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의 신용카드를 찾아주고 현금인출 방법을 안내한 청원 경찰의 미담사례를 소개하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 숨은 공로자들의 근무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공기청정기와 온수매트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근로자의 날을 앞두고 의미 있는 행사를 가지게 돼 매우 기쁘다. 당연하게 느껴지는 부분이 오늘 행사에 참석하신 분들의 노력으로 만들어지고 있다는 점을 직원들이 알고 있고, 항상 감사드린다”라며 “서로 도와주고 배려하는 '올 투게더 우리(All Together Woori)' 기업문화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혜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정치
김 총리, 울산화력발전소 매몰사고 긴급지시…"인명구조 최우선"
강보선 / 25.11.06

사회
보령시 식품안전관리 강화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직무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5.11.06

국회
충청북도의회 정책복지위, 양성평등가족정책관·기획조정실 행감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부산진구 부산희망등대, ‘거리노숙인 특화자활사업’ 성과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안동시, ‘2025 경국대학교 글로컬 국제 백신 심포지엄’ 개최 지원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과천시, 수돗물 깔다구 유충 관련 비상대응 체계 가동…정밀 역학조사 및 24시간 ...
프레스뉴스 / 25.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