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이 파트너 신뢰 강화를 위한 소통 행보의 일환으로 대리점 사장단 간담회를 진행했다.[사진=한화테크윈] |
(이슈타임 통신)순정우 기자=한화테크윈은 최근 급변하는 영상보안 시장 속에서 파트너들과의 상생 및 신뢰 구축에 중요한 가치를 두고 ‘함께 더 멀리’를 강조하는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5일 한화테크윈에 따르면 그 행보는 크게 두 가지로 ‘찾아가는 교육’ 확대 시행과 연초 진행된 대리점 사장단 간담회이다.
‘찾아가는 교육’은 대리점 및 시공∙설치 업체들을 대상으로 하는 기술 교육으로, 지난 2014년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진행됐으나 올해부터는 그 지역과 횟수를 넓혀 서울/판교,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전국 5대 도시에서 연 30회 이상의 교육 세션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기술 트렌드에 민감한 업계 특성을 고려하여 파트너의 기술 지식 향상을 목적으로 보안 기술 전문가 과정을 개편했으며, 웹세미나 과정은 시간 제약 없이 누구나 웹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바뀌었다.
이어 지난 1일 여의도 63빌딩에서 개최한 대리점 사장단 간담회는 전국 15개 대리점 사장단과 한화테크윈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상생∙협력의 의미로 그간의 노력을 서로 격려하고 앞으로도 굳건한 신뢰를 이어가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시큐리티 영업마케팅 총괄 안순홍 실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우수 대리점 시상 및 영업 전략과 유통 정책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으며 올해 신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또, 파트너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고객 관점의 서비스 실행과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발전적인 논의 또한 이루어졌다.
안순홍 실장은 “올 초 시무식에서 강조한 내용 중 하나가 바로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이 되는 것”이었다며, “파트너들은 우리의 고객이자, 최종 소비자와 한화테크윈을 소통시키는 소중한 연결고리이다.
공공의 안전, 개인의 안심과 직결된 시큐리티 사업을 함께하는 만큼 고객, 파트너들과의 믿음이 최우선시되어야 하기에 앞으로도 활발한 소통과 신뢰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순정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ASV 내 국제학교 설립, 英 온들스쿨과 협력 기반 마련’
장현준 / 25.10.18
문화
신상진 성남시장, ‘제1회 신흥로데오 비어로드 야맥축제’ 개막식 참석
프레스뉴스 / 25.10.17
사회
진천교육지원청, 2025. 아이와 함께 자라는 슬기로운 행동중재 특수교육대상학생 ...
프레스뉴스 / 25.10.17
충북
충북 청주시 충청대학, 강사 채용 비리 및 법정 소송으로 논란 확산
장현준 / 25.10.17
사회
예천교육지원청, 2025 2학기 늘봄전담인력 연수 실시
프레스뉴스 / 25.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