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관광매력도시 밀양을 이끌어 나갈 지역주민 중심 민-관 협력조직 사단법인 밀양시관광협의회 창립총회가 31일 밀양시청 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사진=밀양시) |
[프레스뉴스] 정재훈 기자= 관광매력도시 밀양을 이끌어 나갈 지역주민 중심 민-관 협력조직인 ‘사단법인 밀양시관광협의회’의 창립총회가 31일 밀양시청 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숙박, 음식, 교통, 체험 등 약 50여 명의 관광 관련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앞으로 밀양 관광의 중심이 될 (사)밀양시관광협의회의 임원진 선출 및 정관 확정 등에 관한 사항을 의결했다.
협의회는 이날 열린 창립총회를 바탕으로 정식 법인 설립 절차를 거쳐 올해 하반기부터 각종 캠페인 등 다양한 사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초대회장으로 선출된 손정태 참샘허브나라 대표는 “앞으로 밀양관광을 위해 다같이 협력하는 조직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다양한 관광시책 발굴 및 사업추진을 통해 민간차원의 관광인프라를 구축하고 모두가 상생하는 관광도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기규 관광진흥과장은 “협의회의 출범으로 지역 주민주도의 관광생태계가 구축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 관광분야에서 민·관이 함께 협력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 어린이 놀이터 등 도민 생활공간 42곳에 친환경 소재 도입
강보선 / 25.12.05

광주/전남
신안군,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역대 최대 규모로 온기 확산
강래성 / 25.12.05

사회
"건강관리도 으뜸이네" 동작구, '대사증후군 관리사업...
프레스뉴스 / 25.12.05

문화
"1년에 한 번은 웃어야죠"…문화 불모지 괴산 밝힌 송년음악회
프레스뉴스 / 25.12.05

문화
마포구, 초대형 에어돔에서 펼쳐지는, 2025 레드로드 댄스 페스티벌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용인특례시, '시장, 문화를 기획하다-시장투어 콘텐츠 해설가 과정'...
프레스뉴스 / 25.12.05

경제일반
성남시 내년부터 100세 어르신에 장수축하금 50만원 지원
프레스뉴스 / 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