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통영시 노동자종합복지관과 노무법인 승인이 무료노동법률상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통영시) |
[프레스뉴스] 정재훈 기자= 통영시와 노무법인 승인은 지난 4일 통영시청에서 통영시 노동자들의 다양한 노무 상담에 대한 욕구들을 보다 전문적인 답변으로 어려움을 해소해 주고자 무료노동법률상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김정현 노무법인 승인 대표는 사단법인 진폐재해자협회의 자문 노무사로 활동한 바 있으며 한국산재장애인협회 고문으로써 노동자들의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노무법인 승인은 통영시 노동자종합복지관으로 신청된 노동상담에 대해 상담 연계를 받아 무료로 노동법률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상담신청 방법은 통영시 노동자종합복지관에 내방 및 유선 또는 온라인 상담을 신청하면 노무법인 승인으로 연계하여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김정현 대표노무사는 “앞으로 산재사고, 임금 체불 등 노무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통영시 노동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여 노동권익 향상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통영시 노동자 특히 취약계층의 노동자들이 부담없이 노동상담을 받아 노동권익 침해 시 대응능력이 향상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 어린이 놀이터 등 도민 생활공간 42곳에 친환경 소재 도입
강보선 / 25.12.05

광주/전남
신안군,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역대 최대 규모로 온기 확산
강래성 / 25.12.05

사회
"건강관리도 으뜸이네" 동작구, '대사증후군 관리사업...
프레스뉴스 / 25.12.05

문화
마포구, 초대형 에어돔에서 펼쳐지는, 2025 레드로드 댄스 페스티벌
프레스뉴스 / 25.12.05

문화
"1년에 한 번은 웃어야죠"…문화 불모지 괴산 밝힌 송년음악회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용인특례시, '시장, 문화를 기획하다-시장투어 콘텐츠 해설가 과정'...
프레스뉴스 / 25.12.05

경제일반
성남시 내년부터 100세 어르신에 장수축하금 50만원 지원
프레스뉴스 / 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