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모두의생리대 로고(사진=거창군) |
회의에는 공공생리대 지급기 설치 예정 시설의 업무 담당자 10명이 참석해 사업 추진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이날 회의는 7월 본격 추진을 앞둔 초기 단계에서 시설별 지급기 설치 일정과 운영 방향을 구체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참석자들은 지급기 설치 계획을 공유하고 운영 매뉴얼 적용 방식과 현장 관리체계 등을 논의하며 효율적인 운영 방안을 모색했다.
공공생리대 지급기는 7월부터 행정복지센터, 한마음도서관, 창포원, 가족센터 등 주요 공공시설에 순차적으로 설치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양시, 6.25전쟁 제76주년 행사 성료…“참전 영웅이 지킨 평화, 미래 세대가...
장현준 / 26.06.25

광주/전남
민선 9기 목포시, 청년창업가와 머리 맞댔다…'청년이 정착하는 경제도시...
강래성 / 26.06.25

충북
한국자유총연맹 옥천군지회, 6. 25전쟁 당시 음식재현 시식회 및 사진전시회 개최...
류현주 / 26.06.25

사회
30분 출근 대전환 특위, 출근길 광역버스 정류소 현장방문
프레스뉴스 / 26.06.25

사회
영광군, ‘2026 법성포단오제’ 서 떡산업홍보관 운영 눈길!
프레스뉴스 / 26.06.25

경제일반
영암군, 로컬푸드 참여농가 200여 명과 유통 혁신 첫걸음
프레스뉴스 / 26.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