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650여 명 동호인 참가, 세대와 지역을 잇는 생활체육 축제
[프레스뉴스] 정재학 기자=진주시는 2일 진주스포츠파크에서 열린 ‘제6회 진주시장배 전국 그라운드골프대회’가 전국 각지에서 모인 650여 명의 동호인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 |
| ▲진주시는 2일 진주스포츠파크에서 열린 ‘제6회 진주시장배 전국 그라운드골프대회’가 전국 각지에서 모인 650여 명의 동호인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사진=진주시) |
이번 대회는 진주시가 주최하고 진주시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하종오)가 주관했으며, 대한그라운드골프협회 경기규칙에 따라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치러졌다. 세대를 아우르는 생활체육 종목인 그라운드골프를 통해 동호인 간 교류와 화합의 장을 마련한 이번 대회는 전국 시·도에서 참가한 선수들과 가족,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어울리며 명실상부한 전국 규모 생활체육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경기에서는 개인전과 단체전 각 부문에서 우승자가 가려졌으며, 메달과 상장이 수여됐다.
진주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전국의 그라운드골프 동호인들이 함께 즐기며 건강한 여가문화를 이어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오는 4일부터 열리는 진주남강유등축제를 비롯한 진주의 10월 축제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이은미 의원, 실적 기반 지방보조금 지급 이뤄져야
류현주 / 25.12.01

광주/전남
곡성군‘옥과 맛있는 김치’ 9년째 김치 기부로 따뜻한 사랑 전달
박정철 / 25.12.01

경제일반
지역 창업 주역들이 한자리에… 마포비즈니스센터 성과공유의 장 열려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이강덕 시장, “마지막까지 흔들림없이 최선을”…12년간 소회와 포항시의 발전방향 ...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