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동군의회, ‘중부내륙발전특별법 연내통과 염원’ 릴레이 캠페인 동참 |
충북 영동군이 중부내륙지원특별법 연내통과 염원 릴레이 챌린지를 전개하며 지역사회의 역량을 한데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영동군의회도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며 큰 힘을 보탰다.
이승주 영동군의회 의장은 지난 1일 중부내륙발전특별법 연내 제정 촉구를 위한 ‘중부내륙발전특별법 연내통과 염원’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중부내륙지원특별법 연내통과 염원’캠페인은 '중부내륙연계발전지역 지원에 관한 특별법'(중부내륙특별법)의 연내 법 처리를 촉구하기 위해 추진하는 릴레이 공동 캠페인이다. 릴레이 첫 주자는 정영철 영동군수이고 이승주 영동군의회 의장이 바통을 이어받았다.
이 의장은 ‘바다없는 중부내륙지역에 꿈의 바다가 펼쳐질 수 있도록, 우리는 중부내륙발전특별법 연내통과를 염원합니다.’문구가 담긴 이미지와 함께 인증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고 다음 주자로 양무웅 영동군노인회장을 지목했다.
이 의장은 “중부내륙특별법 제정을 통해 중부내륙의 지역 불균형과 지방소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별법안이 신속히 국회를 통과할 수 있도록 영동군민이 하나되어 적극 지원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산림청, 17개 시·도 산림관계관과 산림재난 대응 및 지역 협력과제 논의
프레스뉴스 / 26.01.13

사회
올해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 7억 4,900만 원 부과
프레스뉴스 / 26.01.13

사회
태안교육지원청, 공교육-사교육 상생 위한 교습비 조정안 마련
프레스뉴스 / 26.0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