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온기나눔 퍼포먼스 |
지역 곳곳에서 묵묵히 헌신해 온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기리는 뜻깊은 자리가 논산에서 마련됐다.
논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동백)는 25일 논산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2025 논산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식에는 백성현 논산시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과 올해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친 자원봉사자 5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을 위해 힘쓴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공로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지역 공동체 발전에 기여한 자원봉사자 69명에게 논산시장 표창 등 다양한 시상이 수여됐다. 참석자들은 수상자들의 오랜 노고와 헌신을 함께 축하하며 자원봉사의 가치를 되새겼다.
한편, 기념식에서는 2027 논산세계딸기산업엑스포의 성공을 향한 시민의 염원을 담은 LED 퍼포먼스가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화려한 빛과 함께 펼쳐진 퍼포먼스를 통해 논산의 밝은 미래를 향한 희망의 메시지를 공유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우리 시의 크고 작은 행사 현장에는 언제나 자원봉사자분들이 함께였다”며 “이분들의 헌신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논산시도 다양한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동백 논산시자원봉사센터장은 “바쁜 일정에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신 봉사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봉사자들이 보람을 느끼며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논산시는 올해 기념식이 자원봉사자들의 꾸준한 노력을 격려하고 지역사회의 자원봉사 문화 확산에 대한 공감대를 높이는 소중한 자리가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APEC 만찬주 ‘그랑꼬또 와인’ 생산농가 격려자리 마련
장현준 / 25.11.26

정치일반
김 총리 "내란 심판과 정리에 타협도, 지연도 있어선 안돼"
프레스뉴스 / 25.11.26

스포츠
2025 시즌 KPGA 투어에서 가장 난도가 높았던 홀은 '우리금융 챔피언...
프레스뉴스 / 25.11.26

정치
이 대통령, 중동·아프리카 순방 종료… 정상회담 후속조치 남아
류현주 / 25.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