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쌍용자동차 임직원들이 평택시에 직접 조립한 자전거를 전달한 뒤 김재광 평택시장(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쌍용자동차 제공] |
(이슈타임 통신)윤선영 기자=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과 사랑을 나누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 18일 평택시에 소외계층 자녀들을 위한 아동용 자전거 20여 대를 기증했다.
전달된 자전거는 쌍용차 임직원들이 직접 조립한 자전거로, 지난달 실시된 쌍용차 직급별 교육 중 사회공헌 마인드 양성을 위한 해피바이러스 프로그램 일환으로 이뤄졌다.
지난 11월에는 쌍용차 남양주서비스플라자 임직원들이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연말을 함께 나누기 위해 연탄 1500장을 기부하고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에 참여하기도 했다.
또한 창원공장 임직원들은 연말마다 사회복지 시설 아동들을 공장에 초청해 공장견학은 물론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며 마음을 나누는 등 전국의 임직원들이 이웃사랑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이 밖에도 쌍용차 사내 봉사동아리 연탄길은 지난 2007년부터 평택연탄나눔은행을 통해 해마다 소외이웃들에게 연탄을 지원하고 연탄보일러 무상수리 및 교체 활동을 펼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랑 나눔 활동에 앞장 서고 있다
쌍용차 최종식 대표이사는 "어려운 시기일수록 함께 나누고 공감하는 마음이 큰 힘을 발휘한다는 것을 직접 경험한 만큼, 나눔 문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판매 확대는 물론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나누는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윤선영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스포츠
[제네시스 챔피언십] '제네시스 챔피언십' 개막 D-4... KPG...
프레스뉴스 / 25.10.19
스포츠
[더채리티클래식 2025] FR. 우승자 최승빈 인터뷰
프레스뉴스 / 25.10.19
경제일반
제주 크루즈 관광객 64만 명 돌파…지난해보다 75일 빨라
프레스뉴스 / 25.10.19
사회
제32회 마포구민의 날, 새우젓축제의 끝을 따뜻하게 물들이다
프레스뉴스 / 25.10.19
사회
전북자치도, 제45주년 도민의 날 맞아 전국 출향도민 고향 초청
프레스뉴스 / 25.10.19
스포츠
“6만 인파 몰렸다”2025 LPGA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해남대회 성료
프레스뉴스 / 25.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