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전남여수교육지원청은 17일 수능시험 이후 학생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유관기간 합동단속을 집중적으로 실시했다/전라남도교육청 제공 |
[전남=프레스뉴스] 강래성 기자=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서금열)은 11월 17일(목) 2022학년도 수능시험 이후 학생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쾌적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자 유관기간 합동단속을 집중적으로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여수교육지원청 주관으로 여수시, 여수경찰서, 청소년 유해환경 감시단, 여수 YWCA, 한국청소년육성회여수지구회 등이 참여하여 교육환경보호구역(학교경계선으로부터 200m) 내 금지시설 무단 설치, 청소년 출입 고용 금지 위반행위 등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불법 영업행위 여부를 단속하고, 시험 이후 학생 혼잡이 예상되는 장소를 집중 점검하였다.
서금열 교육장은 “동절기 코로나19 재유행이 시작되고, 수능시험 이후 학생들이 자주 이용하는 PC방, 동전노래연습장 등 다중이용시설의 방역 지침 준수와 학교주변 유해업소들의 불법행위 등에 대해 관계기관과의 협업을 통한 지속적인 점검 실시로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
프레스뉴스 / 26.01.02

문화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프레스뉴스 / 26.01.02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
프레스뉴스 / 26.01.02

광주/전남
담양군, 자매교류 도시 순창군과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박정철 / 26.01.02

경기남부
안산시, 예우와 존중 행정… 병역 청년·국가유공자 지원 앞장
장현준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