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건이강이와 함께하는 따뜻한 설 명절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 제공 |
[광주=프레스뉴스] 강래성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본부장 최옥용)는 2023년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18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광주영아일시보호소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 4곳에 건이강이와 함께하는 따뜻한 설 명절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금번 나눔행사는 공단 직원들이 십시일반 기부한 사회공헌 기금을 활용하여 필요물품 사전 수요 조사를 통해 400만원 상당의 맞춤형 지역 특산품을 재래시장에서 구매하여 기증하는 등 수혜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했다.
또한,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 사회공헌 봉사단은 지난 18일 광주영아일시보호소를 직접 찾아가 후원물품 전달과 함께 해맑은 아이들에게 동화책을 읽어주는 등 따뜻한 온정을 나누었다.
최옥용 본부장은 “이번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농가와 소상공인의 소득 증대는 물론, 지역 순환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게 되어 개인적으로 큰 행복을 느끼며, 우리 공단은 올해 설 명절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적극적인 도움의 손길을 펼치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
프레스뉴스 / 26.01.02

문화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프레스뉴스 / 26.01.02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
프레스뉴스 / 26.01.02

광주/전남
담양군, 자매교류 도시 순창군과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박정철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