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시흥시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6년 제1차 정기회의 진행(사진=시흥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시흥시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월 15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제1차 정기회의를 열고, 지역복지 활성화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것을 다짐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역 여건에 밝고 주민과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신규위원 3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으며, 동 특성에 맞는 복지 활동을 더욱 활발히 추진하기 위한 협의체 운영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또한, 2025년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추진 결과와 기금 집행 내역을 보고하고 성과를 공유하며, 향후 복지사업 추진을 위한 개선 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도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주민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민관협력을 더 강화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특화사업을 꾸준히 발굴ㆍ추진할 계획이다.
김혜숙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새로운 위원들과 함께하는 2026년이 더욱 의미 있는 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지역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 임신 준비 여성·임신부 300명 환경유해인자 검사 무료 지원
강보선 / 26.06.28

금융
하나금융그룹, 물류ㆍ금융ㆍ의료ㆍ문화시설 융복합된 도시첨단물류단지 조성 위한 새로운...
류현주 / 26.06.28

광주/전남
목포대양산단 김 산업 경쟁력 높인다 … 목포대전환 준비위원회, 기업인 간담회 개최...
강래성 / 26.06.28

사회
정부초청 외국인 장학생(GKS)동문 한자리에 모여 한국 정착과 미래를 이야기하다
프레스뉴스 / 26.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