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체험·가족 참여까지… 청소년 여름방학 특별한 추억 선사
[프레스뉴스] 정재학 기자=함안군 청소년수련관(관장 문경민)은 지난 26일 수련관 야외광장에서 관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여름 축제 ‘진정·HAM 워터밤’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 |
| ▲함안군 청소년수련관(관장 문경민)은 지난 26일 수련관 야외광장에서 관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여름 축제 ‘진정·HAM 워터밤’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함안군) |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여름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에게 시원하고 건전한 여가활동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물총 대전, 물풍선 이벤트, 손선풍기 만들기 등 체험 부스가 운영돼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가족 단위 참여가 가능하도록 구성하고, 행사장 곳곳에 안전요원을 배치하는 한편, 연령별 체험공간 분산 운영, 쉼터 및 차광막 설치 등 폭염 대응에도 만전을 기했다.
참여 청소년들은 “시내 한복판에서 친구들과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이었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문경민 관장은 “이번 축제가 청소년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공동체 의식 함양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새로운 도시의 기원을 기리다'...화성특례시, 동탄면사무소 옛터 ...
프레스뉴스 / 25.11.05

경기남부
5일부터 서울대 안양수목원 상시 개방…비밀의 숲이 모두의 숲으로
장현준 / 25.11.05

문화
광주광역시 남구, 8일 ‘세대를 잇는 배움’ 평생학습 축제
프레스뉴스 / 25.11.05

국회
고흥군의회, '고흥유자축제' 성공적 개최를 위한 현장 점검
프레스뉴스 / 25.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