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태민건설 대표이사(윤태연)가 17일 이원면에 방문하여 쌀(10kg) 100포와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사진=옥천군) |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태민건설 대표이사(윤태연)가 17일 이원면에 방문하여 쌀(10kg) 100포와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준비된 쌀은 지난달 윤대표가 옥천군에 고향사랑기부금 천만 원을 기탁하며 답례품으로 받은 쌀을 재기탁한 것이다.
2023년부터 고향 옥천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온 윤 대표는 대전 서구에서 종합건설업을 운영하며 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시 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윤태연 대표는 “앞으로도 기회가될 때마다 이원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천진 이원면협의체 민간위원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도 고향을 잊지 않고 따뜻한 정을 나눠주신 윤태연 대표님께 깊은 감사드린다”며 “꼭 필요한 이원면민들에게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전달받은 쌀은 기탁자의 뜻에 따라 이원면 취약 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기탁되어 내년도 이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보장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구례군, “따뜻하고 정겨운 설 명절 보내세요”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프레스뉴스 / 26.02.12

스포츠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 '신한은행', 2026 WBC 국가대표팀...
프레스뉴스 / 26.02.12

사회
구리역 환승센터 현장 점검… 시민 중심 교통인프라 조성
프레스뉴스 / 26.02.12

국회
완주군의회 유의식 의장, 폐회사 통해 완주·전주 행정통합 반대 입장 재확인
프레스뉴스 / 26.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