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기 경험과 노하우를 반영해 더 발전된 주민자치 실현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 단원구 초지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3일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제3기 초지동 주민자치회’ 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제3기 주민자치회 위원 위촉장 전수와 회장 등 임원진을 선출하고, 본격적인 제3기 초지동 주민자치회 활동을 위해 분과구성 및 주민자치 활동 추진 방향을 공유했다.
위촉된 제3기 초지동 주민자치회 위원 31명은 2026년부터 2027년까지 2년간 활동하며, 지역 현안 발굴과 마을 발전을 위한 다양한 자치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용택 주민자치회장은 “제1기 주민자치회장을 역임했던 경험을 살려 체계적이고 발전적인 주민자치 활동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현재 초지동 주민자치회는 두 개의 분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를 더 세분화하고 전문적으로 활동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병노 초지동장은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마음으로 참여해 주신 주민자치회 위원 여러분을 환영한다”며 “제3기 주민자치회가 초지동 특색을 살리고 지역발전에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소통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
| ▲안산시 초지동 제3기 주민자치회 출범(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 단원구 초지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3일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제3기 초지동 주민자치회’ 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제3기 주민자치회 위원 위촉장 전수와 회장 등 임원진을 선출하고, 본격적인 제3기 초지동 주민자치회 활동을 위해 분과구성 및 주민자치 활동 추진 방향을 공유했다.
위촉된 제3기 초지동 주민자치회 위원 31명은 2026년부터 2027년까지 2년간 활동하며, 지역 현안 발굴과 마을 발전을 위한 다양한 자치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용택 주민자치회장은 “제1기 주민자치회장을 역임했던 경험을 살려 체계적이고 발전적인 주민자치 활동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현재 초지동 주민자치회는 두 개의 분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를 더 세분화하고 전문적으로 활동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병노 초지동장은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마음으로 참여해 주신 주민자치회 위원 여러분을 환영한다”며 “제3기 주민자치회가 초지동 특색을 살리고 지역발전에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소통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 임신 준비 여성·임신부 300명 환경유해인자 검사 무료 지원
강보선 / 26.06.28

금융
하나금융그룹, 물류ㆍ금융ㆍ의료ㆍ문화시설 융복합된 도시첨단물류단지 조성 위한 새로운...
류현주 / 26.06.28

광주/전남
목포대양산단 김 산업 경쟁력 높인다 … 목포대전환 준비위원회, 기업인 간담회 개최...
강래성 / 26.06.28

사회
정부초청 외국인 장학생(GKS)동문 한자리에 모여 한국 정착과 미래를 이야기하다
프레스뉴스 / 26.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