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자립생활관, 동민영아원에 간식 및 식료품 후원
![]() |
| ▲ 재목라이온스클럽협의회가 용해동 아동 청소년 복지시설에 꾸준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사진제공=목포시) |
[전남=프레스뉴스] 이광남 기자= 재목라이온스클럽협의회가 용해동 아동 청소년 복지시설에 꾸준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새목포·송림·신안·송림퀸 라이온스클럽이 목포자립생활관과 동민영아원에 200만원 상당의 간식과 식료품을 후원했고, 목포·목포청호·삼학·목포오룡 라이온스 클럽이 목포아동원에 200만원 상당의 식품과 생활용품을 후원했다.
또한, 하당·새중앙·비파·비파여성 라이온스 클럽에서는 200만원 상당의 컵라면을 용해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해 지역아동센터 등에 배부했다.
이주환 회장은“사회의 기둥이 될 아이들과 청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꾸준히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명옥 용해동장은 “아동청소년복지시설에 꾸준히 후원하는 재목라이온스클럽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시민 중심의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를 통해 복지체감도를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
프레스뉴스 / 26.01.02

광주/전남
담양군, 자매교류 도시 순창군과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박정철 / 26.01.02

경제일반
이상일 시장 “용인첨단시스템반도체 국가산단, 예타 면제 등으로 빠르게 진행되지 않...
프레스뉴스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