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인재들의 꿈과 성장을 응원하며 7년째 이어온 아름다운 동행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이사장 최대호)은 지난 23일 ‘나래의료재단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나래의료재단은 인재육성재단에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장학금은 예기치 못한 질병이나 갑작스러운 가정환경 변화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관내 학생들을 지원하는 ‘사랑나래 지정장학금’으로 쓰이게 된다.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비영리의료재단인 나래의료재단은 지난 2019년부터 매년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의 문을 두드려왔다. 올해로 7년째를 맞이한 기부 행렬은 관내 기업과 단체들에 나눔 문화 확산의 모범이 되고 있다.
이진영 나래의료재단 대표원장은 “아이들이 처한 환경 때문에 꿈을 포기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라며, “지역의 어려운 학생들이 경제적 장벽을 넘어 당당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나눔의 걸음을 멈추지 않겠다”고 전했다.
최대호 이사장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7년간 고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나래의료재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보내주신 소중한 정성은 우리 학생들이 안양을 넘어 대한민국을 빛낼 인재로 성장하는 데 가장 가치 있는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감사를 표했다.
![]() |
|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은 지난 23일 나래의료재단으로부터 인재육성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받았다.(사진=안양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이사장 최대호)은 지난 23일 ‘나래의료재단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나래의료재단은 인재육성재단에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장학금은 예기치 못한 질병이나 갑작스러운 가정환경 변화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관내 학생들을 지원하는 ‘사랑나래 지정장학금’으로 쓰이게 된다.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비영리의료재단인 나래의료재단은 지난 2019년부터 매년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의 문을 두드려왔다. 올해로 7년째를 맞이한 기부 행렬은 관내 기업과 단체들에 나눔 문화 확산의 모범이 되고 있다.
이진영 나래의료재단 대표원장은 “아이들이 처한 환경 때문에 꿈을 포기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라며, “지역의 어려운 학생들이 경제적 장벽을 넘어 당당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나눔의 걸음을 멈추지 않겠다”고 전했다.
최대호 이사장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7년간 고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나래의료재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보내주신 소중한 정성은 우리 학생들이 안양을 넘어 대한민국을 빛낼 인재로 성장하는 데 가장 가치 있는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감사를 표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양시, 6.25전쟁 제76주년 행사 성료…“참전 영웅이 지킨 평화, 미래 세대가...
장현준 / 26.06.25

광주/전남
민선 9기 목포시, 청년창업가와 머리 맞댔다…'청년이 정착하는 경제도시...
강래성 / 26.06.25

충북
한국자유총연맹 옥천군지회, 6. 25전쟁 당시 음식재현 시식회 및 사진전시회 개최...
류현주 / 26.06.25

사회
영광군, ‘2026 법성포단오제’ 서 떡산업홍보관 운영 눈길!
프레스뉴스 / 26.06.25

사회
30분 출근 대전환 특위, 출근길 광역버스 정류소 현장방문
프레스뉴스 / 26.06.25

경제일반
영암군, 로컬푸드 참여농가 200여 명과 유통 혁신 첫걸음
프레스뉴스 / 26.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