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국제음악영화제,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홍보
[프레스뉴스] 양승태 기자=충북 제천시가 하반기 핵심 축제인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의 전국적 홍보를 위해 친환경 종이 포장 테이프를 제작해 관내 16개 우체국에 배포했다고 9일 밝혔다.
![]() |
| ▲제천시 하반기 축제 홍보를 위한 우체국 택배포장 테이프 배포 |
이번에 제작된 테이프에는 제천시 대표 캐릭터인 ‘제제와 천천이’를 활용한 두 축제의 홍보 문구가 함께 담겼다. 특히 테이프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각 축제 공식 누리집으로 연결되어 시민과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포장 테이프는 기존 비닐테이프와 달리 친환경 종이 재질로 제작돼 소음이 적고 환경오염을 줄일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시는 택배 포장에 해당 테이프를 활용함으로써 전국적으로 제천의 주요 축제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오는 9월 4일부터 9일까지 제천시 전역에서,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는 오는 9월 20일부터 한 달간 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구례군, “따뜻하고 정겨운 설 명절 보내세요”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프레스뉴스 / 26.02.12

스포츠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 '신한은행', 2026 WBC 국가대표팀...
프레스뉴스 / 26.02.12

사회
구리역 환승센터 현장 점검… 시민 중심 교통인프라 조성
프레스뉴스 / 26.02.12

국회
완주군의회 유의식 의장, 폐회사 통해 완주·전주 행정통합 반대 입장 재확인
프레스뉴스 / 26.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