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규웅 부군수 주재로 실과소장 등 20명이 참석해 점검 상황을 공유했다./보성군 제공 |
[전남=프레스뉴스] 강래성 기자= 보성군은 1일 보성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실과소 및 읍면에서 관리하는 공공시설물 현장점검 결과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부군수 주재로 열렸으며 실과소장 등 20명이 참석해 점검 상황을 공유하고 파손, 고장 등에 대한 조치 사항, 관리 계획, 보완 사항 등을 논의했다.
보성군은 지난 7월 6일부터 23일까지 군수 특별지시사항에 따라 관내 공공시설물 205개의 현장을 실과소장 및 읍면장이 직접 방문해 점검을 완료했으며 보수, 보강이 완료될 때까지 지속 관리할 방침이다.
특히, 이용자 중심의 공공시설물 유지, 관리를 위해 불편 사항과 개선 방안에 대한 현장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이용자들의 편의 증진과 안전 확보를 강화할 계획이다.
김규웅 보성 부군수는 “군에서 운영하는 공공시설물은 관련 부서의 자율과 책임에 의해 유지, 관리해야 한다.”라면서 “이용자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물 정비, 관리에 더욱 철저를 기하자.”라고 말했다.
한편, 보성군은 모든 공공시설물에 대해 실과소장 및 읍면장 관리 책임제를 운영해 이용률 제고 및 활용도 증대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신년사] 김동연 경기도지사 “중앙정부와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길 걸어가겠다”
강보선 / 26.01.01

금융
하나은행, 2026년 새해 첫 출발을 군 장병과 함께! 전국 영업본부 지역 군부대...
류현주 / 26.01.01

경기북부
다국어 안전교육·안전장비 지원 등 경기도 이주노동자 산업재해 예방 위한 제도적 기...
강보선 / 26.01.01

국회
[2025년 송년사 - 화순군의회]오형열 화순군의회 의장 송년사
프레스뉴스 / 25.12.31

국회
[2025년 송년사 - 서천군의회]김경제 서천군의회 의장 송년사
프레스뉴스 / 25.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