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제1회 도곡 송년의 밤’ 행사장 모습(사진제공=화순군) |
이번 행사는 도곡면 사회단체들과 도곡면 번영회에서 주관해, 한 해 동안 도곡면 발전을 위해 애써온 면민들과 사회단체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과 소통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도곡면 번영회를 비롯해 이장협의회, 노인회, 부녀회, 청년회 등 다양한 사회단체 관계자와 마을 주민들이 참석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함께 나눴다.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드론쇼 ▲고인돌농악단 공연 ▲도곡면 주민자치위원회 노래교실 공연 ▲한국화 전시회 ▲면민 노래자랑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과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전통의 흥을 살린 고인돌농악단 공연과 주민들이 직접 참여한 노래교실 공연은 세대를 아우르는 화합의 무대를 연출했으며, 행사장 공중에서 펼쳐진 드론쇼는 참석자들에게 감동적인 볼거리를 선사했다.
행사장 한편에 마련된 한국화 전시회 또한 지역 문화예술의 가치를 알리며 행사에 품격을 더했고, 면민들이 직접 참여한 노래자랑과 풍성한 경품 추첨 시간에는 웃음과 박수가 이어지며 연말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도곡면번영회가 한 해 동안 지역 발전과 각종 행사 추진에 협조해 준 도곡면 행정에 감사의 뜻으로 김수진 도곡면장을 비롯한 도곡면행정복지센터 직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문형량 도곡면 번영회장은 “제1회 도곡 송년의 밤은 면민 모두가 함께 한 해를 돌아보고 새해를 준비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도곡면 공동체 화합과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수진 도곡면장은 “이번 송년의 밤 행사는 행정과 주민, 사회단체가 함께 만들어낸 도곡면 화합의 상징적인 자리”라며, “앞으로도 주민과 소통하며 살기 좋은 도곡면, 공동체가 살아 있는 도곡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곡면민과 사회단체가 함께 어우러져 한 해를 마무리하고 지역 공동체의 결속을 더욱 다지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국회
[2025년 송년사 - 화순군의회]오형열 화순군의회 의장 송년사
프레스뉴스 / 25.12.31

국회
[2025년 송년사 - 울진군의회]울진군의회 김정희 의장 송년사
프레스뉴스 / 25.12.31

국회
[2025년 송년사 - 단양군의회] 이상훈 단양군의회 의장 송년사
프레스뉴스 / 25.12.31

국회
[2025년 송년사 - 서천군의회]김경제 서천군의회 의장 송년사
프레스뉴스 / 25.12.31

문화
오세훈 시장, '2025 서울콘 크리에이티브포스 어워즈' 참석
프레스뉴스 / 25.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