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안산시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설 명절 떡국떡으로 따뜻한 정 나눠(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 새마을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고태영)은 지난 6일 다가오는 설을 맞아 안산시 관내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떡국떡과 사골육수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안산시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직접 뽑은 가래떡과 가마솥에 우려낸 사골육수를 관내 홀몸 어르신 230 가정에 전달해 추운 겨울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했다.
고태영 안산시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은 “홀로 설을 맞이하실 어르신들께 이번 설 맞이 나눔이 따뜻한 온기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 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추운 겨울 홀몸 어르신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신 안산시 새마을지도자협의회의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며 “올 한 해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떡국떡 나눔, 사랑의 김치 담그기 등의 나눔 활동뿐만 아니라, 국토대청결운동, 탄소 중립 운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최대호 안양시장 신년사 “AI 시대, 시민행복 더 크게 하는 스마트 안양”
장현준 / 26.01.01

금융
하나은행, 2026년 새해 첫 출발을 군 장병과 함께! 전국 영업본부 지역 군부대...
류현주 / 26.01.01

경기북부
다국어 안전교육·안전장비 지원 등 경기도 이주노동자 산업재해 예방 위한 제도적 기...
강보선 / 26.01.01

국회
[2025년 송년사 - 화순군의회]오형열 화순군의회 의장 송년사
프레스뉴스 / 25.12.31

국회
[2025년 송년사 - 울진군의회]울진군의회 김정희 의장 송년사
프레스뉴스 / 25.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