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거창군 오리들의 요리나눔 동아리 창원틴틴페스티벌 동아리활동부문 수상(사진=거창군) |
이번 ‘2024 Korea! 창원틴틴페스티벌’은 창원특례시가 주최하고 (재)한가람문화재단이 주관하며, 여성가족부, 경상남도, 경상남도교육청, 창원특례시의회에서 후원하는 행사다.
거창군의 요리 동아리 ‘오리들의 요리나눔’ 과 미술 동아리 ‘미동’은 행사 기간에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거창군청소년문화의집과 동아리를 홍보했다.
청소년들은 이러한 활동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펼치고, 동아리 활동의 중요성을 알렸다.
미술 동아리 ‘미동’은 고등학생 6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거창군 관내 전신주에 벽화를 그리는 활동이나 지역신문에 삽화를 연재하는 등 지연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거창군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11월 17일에 지역 주민과 청소년들이 함께 소통하고 힐링할 수 있는 ‘문집놀러와’ 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거창군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또는 거창군청소년문화의집(☎940-883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충북
옥천군, 통합돌봄 첫걸음… 통합지원회의 간담회 통해 돌봄체계 구축
류현주 / 26.01.21

사회
영양군 대경산림개발 김영묵 대표, 희망 나눔 이어가며 성금 500만원 기부
프레스뉴스 / 26.01.21

사회
광양시, “전세사기 걱정 마세요” 베테랑 공인중개사가 ‘안심계약’ 돕는다
프레스뉴스 / 26.01.21

사회
보건복지부 정은경 장관, 국민이 체감하는 복지 실현을 위해 사회복지계 협조 당부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과기정통부, 시장 맞춤형 기술사업화로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촉진한다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