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청
진주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18일 오전 11시 진주시청 시민홀에서 신임회원을 비롯한 회원 38명이 참석한 가운데‘2020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 회원들은 2019년 자원봉사 활동사업 성과 보고를 통해 지난 한 해를 돌아보는 한편 2020년에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자원봉사 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임원진에서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고생하고 있는 현장 근무자들을 응원하고 취약계층 밑반찬, 수제마스크 나눔 및 발열체크 근무지원 등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봉사활동에 임하고 있는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방만혁 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은 “지난 해 자원봉사단체협의회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주신 임원진과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특히 코로나19 위기 상황에서도 나보다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다함께 발 벗고 나서 주신 봉사자 여러분의 모습에 감동했다”며“앞으로도 모든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똘똘 뭉쳐 자원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조규일 진주시장은 “자원봉사자들이 지역과 시민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지혜를 모아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동참해주신 덕분에 일상으로 조금씩 돌아가고 있다”며 “나보다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과 정성으로 지역사회의 등불이자 진주의 넉넉한 인심이 되어주시는 자원봉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희수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오늘 날씨] 전국 흐리고 밤부터 곳곳 비...낮 최고 26도 '선선...
강보선 / 25.10.17
광주/전남
전남도, 진도에 3.6GW 규모 해상풍력 집적화단지 지정 추진
신상균 / 25.10.16
경제일반
부산시, '제1차 혁신성장 현장 간담회' 개최… 기업과 현장 밀착 ...
프레스뉴스 / 25.10.16
국회
경기도의회 김창식 부위원장, 불암천2교 산책로 연결사업, 주민 안전 위해 예산 확...
프레스뉴스 / 25.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