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국민체육센터 헬스장 시범운영 개시
동두천시 시설사업소는 그동안 공실이었던 동두천 국민체육센터 내 다목적실을 활용해, 지역주민의 건강 및 체육복리 증진을 위해 헬스기구를 설치해 시험가동을 완료하고 11일부터 이용객을 대상으로 시범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에 도입한 헬스기구는 트레드밀 5대, 좌식자전거 3대, 벨트마사지기 2대, 각종 상·하체 근력강화 기구 등 총 1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범운영 기간 중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헬스장을 이용하려는 시민들은 운영사무실을 방문해 사용신청서 및 이용대장에 관리직원의 확인 하에 인적사항 등을 기록하고 발열검사를 마친 후 이용이 가능하다.
시설사업소에서는 시범운영 기간 중 이용수요 및 문제점 등을 면밀히 분석해, 향후 정식운영시 적정한 이용요금 및 운영시간 등을 확정할 예정이다.
주대승 시설사업소장은 “코로나19 사태 및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등으로 공공체육시설이 두달 넘게 휴관되는 등 그동안 시민들이 체육활동을 하지 못해서 답답하셨을텐데, 이번 헬스장 개장으로 마음껏 운동을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이용수요를 면밀히 파악해,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체육시설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슈타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한국노총 소방노조가 뽑은 ‘Best 도의원’ 선정
강보선 / 25.12.04

충북
옥천군, ‘교동호수 관광명소화사업' 준공으로 새로운 야간관광명소 탄생 예고...
류현주 / 25.12.04

경기남부
[포토 뉴스] KTR 시흥 바이오메디컬연구소 기공식…2029년 준공 목표
장현준 / 25.12.04

사회
국립 나주 에너지 전문과학관 유치…산학연 ‘원팀’ 쾌거
프레스뉴스 / 25.12.04

문화
김천시, '통합보건타운'으로 지역보건 의료서비스의 새 시대 연다
프레스뉴스 / 25.12.04

국회
[기획보도]안양시의회,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로 본 과제와 방향②
프레스뉴스 / 25.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