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양산시, ‘제61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최종점검 |
양산시는 25일 ‘제61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안전하고 성공적인 대회개최를 위해 안전관리심의회 위원 및 대행사와 함께 개회식 행사장에 대한 총괄적인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양산시는 ‘재난 및 안전관리기본법’에 따라 행사공연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분야별 안전전문가들과 함께 행사장을 점검하고, 사고가 발생 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한 시정조치 역시 즉시 이루어 졌다.
또한, 개회식 내용을 최종적으로 확인하기 위한 리허설을 오후 3시에 실시
하면서 공식 행사 뿐만 아니라 식전, 식후 행사를 포함한 개회식 전반에 대해 점검하는 기회가 됐다.
이날 나동연 양산시장은 리허설에 직접 참여하여, 행사 전반에 대한 내용을 직접 점검하고 개회식당일 발생 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해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나동연 시장은 “경상남도민체육대회는 경남의 대표 행사인 만큼 마지막까지 세심한 점검이 필요하다”라며, “이제 대회개최를 위한 준비는 모두 완료되었고, 대회기간 동안 온 마음으로 참가한 선수들을 응원하며, 코로나 장기화로 침체되었던 양산시민과 경남도민 모두 함께 행사를 즐길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남
함안군, 저소득층 국민임대주택 임대보증금 무이자 지원 추진
정재학 / 26.01.20

사회
광양시, 광주·전남 행정통합 대응 미래전략 TF팀 1차 회의 개최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전남 곡성 육용오리 농장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진에 따라 ...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보건복지부, 의사인력 양성규모, 추계모형 12개 중 6개 중심으로 논의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이현재 하남시장, 천현‧감일동 주민과의 대화서 “교통·생활인프라 확충 총력”
프레스뉴스 / 26.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