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동래구 태권도실업팀, 6월 두 개 대회 연속 ‘메달 릴레이’ |
부산 동래구는 6월 한 달간 개최된 두 개의 전국 규모 태권도 대회에서 태권도 실업팀이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고 25일 밝혔다.
동래구청 태권도 실업팀은 지난 2006년 창단한 부산 유일한 여성 태권도 팀으로 작년에는 부산에서 열린 전국체육대회에서 금메달 1개, 동메달 2개를 획득한 바 있다.
올해도 그 기운을 이어 지난 6월 초에 열린 ‘제12회 태권도원배 전국태권도선수권 대회에서 금메달 1개와 은메달 1개를 획득하며 종합우승을 달성했다.
이어 개최된 ‘제56회 협회장기 전국 단체대항 태권도대회’에서도 동메달 1개를 추가해 6월 한 달간 총 3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장준용 동래구청장은 “뛰어난 기량으로 구의 명예를 드높인 태권도 실업팀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라며 “앞으로 있을 전국대회와 10월 제주도에서 개최되는 전국체육대회에서도 선수단이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구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양시, 6.25전쟁 제76주년 행사 성료…“참전 영웅이 지킨 평화, 미래 세대가...
장현준 / 26.06.25

광주/전남
민선 9기 목포시, 청년창업가와 머리 맞댔다…'청년이 정착하는 경제도시...
강래성 / 26.06.25

충북
한국자유총연맹 옥천군지회, 6. 25전쟁 당시 음식재현 시식회 및 사진전시회 개최...
류현주 / 26.06.25

사회
영광군, ‘2026 법성포단오제’ 서 떡산업홍보관 운영 눈길!
프레스뉴스 / 26.06.25

사회
30분 출근 대전환 특위, 출근길 광역버스 정류소 현장방문
프레스뉴스 / 26.06.25

경제일반
영암군, 로컬푸드 참여농가 200여 명과 유통 혁신 첫걸음
프레스뉴스 / 26.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