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기도의회 북부의원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대상 시상. |
[프레스뉴스] 김대일 기자= 김미리 제10대 경기도의회 북부의원협의회 회장(더민주, 남양주1)이 2020년도 우수한 의정활동으로 경기도 북부지역의 발전과 북부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의원을 선정해 시상했다.
오늘 진행한 '경기도의회 북부도의원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대상' 시상식은 경기도의회 소회의실에서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했다.
북부의원협의회에서 우수한 의정활동을 펼친 윤용수(더민주,남양주3)의원, 김달수(더민주,고양10)의원, 채신덕(더민주,김포2)의원, 유광혁(더민주,동두천1)의원, 조성환(더민주,파주1)의원, 민경선(더민주,고양4)의원 총 6명이 우수의원으로 의정활동 대상을 수상했다.
김미리 회장(더민주, 남양주1)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가운데도 경기도와 지방의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특히 경기북부의 실질적인 균형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북부분윈 신설이 본격적으로 추진되는 만큼 북부지역의 주요 현안과 발전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하며 북부지역의 불편과 갈등해소를 위한 의정활동에 함께 앞장서 주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제천시-위성목신경외과의원, 통합돌봄 강화를 위한 방문의료서비스 협약 체결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전국 최초 방산협동조합 출범 대전 방위산업 핵심거점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21

경남
합천군, 1월 28일 ‘맞춤형 달리는 국민신문고’ 운영
정재학 / 26.01.21

사회
농림축산식품부, 지역에서 설계하는 농촌의 미래, 139개 시·군 농촌공간계획 수립...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