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월군, 2022년 영월⋅평창⋅정선 유소년 축구교실 초청 교류전 성황리 마무리 |
강원도 영월에서 지난 27일 펼쳐진 ‘2022년 영월⋅평창⋅정선 유소년 축구교실 초청 교류전’이 성황리 마무리 되었다.
이번 행사는 영월군 스포츠파크 내 풋살구장에서 영월, 평창, 정선 지역의 유소년 선수 50여명이 참여했으며 축구라는 스포츠를 통한 협동심 증진과 유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 인근 지역간 청소년 교류활동을 활성화하여 화합과 우애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대회는 매년 영월군에서 주최하여 영월군청소년수련관의 주관으로 개최되고 있으며 참가 선수뿐만 아니라, 학부모님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참가 지역 모두 축구로 하나 되는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는 초등저학년과 고학년 모두 평창에서 우승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두영 관장은 “이번 축구 교류전을 통해 어린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시간이 됐기를 바라며 특히, 멀리서 오신 학부모님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으며 내년에는 더욱 더 발전되고 더 많은 지역들이 함께할 수 있는 교류전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남
함안군, 저소득층 국민임대주택 임대보증금 무이자 지원 추진
정재학 / 26.01.20

사회
광양시, 광주·전남 행정통합 대응 미래전략 TF팀 1차 회의 개최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이현재 하남시장, 천현‧감일동 주민과의 대화서 “교통·생활인프라 확충 총력”
프레스뉴스 / 26.01.20

경제일반
동대문구, 2026년 지방보조금 보조사업자 공개 공모…19개 사업 7억7115만원...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전남 곡성 육용오리 농장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진에 따라 ...
프레스뉴스 / 26.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