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구성된 협의회, 하반기 주요 사업 및 봉사활동 추진 의지 다져
수원시 영통구는 지난 24일 새마을지도자영통구협의회(회장 김광회)가 영통구청 상황실에서 각 동 협의회장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첫 월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새롭게 구성된 구 협의회의 첫 공식 일정으로, 지역사회 발전 방안을 논의하고 하반기 활동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진행된 자체회의에서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단체 활성화 방안 논의 ▲하반기 주요 사업 및 봉사 활동 내용 공유 등 영통구 새마을회의 당면 현안들이 심도 있게 다뤄졌다. 각 동 협의회장들은 지역 사회를 위한 맞춤형 봉사 활성화와 조직 결속력을 높이기 위한 구체적인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교환했다.
김광회 새마을지도자영통구협의회장은 “새로운 변화를 맞이한 만큼, 각 동 회장님들과 힘을 모아 더욱 활력 넘치는 단체로 만들겠다”며, “하반기 예정된 다양한 사업들을 차질 없이 추진해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장수석 영통구청장은 “지역 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서 언제나 헌신해주시는 새마을지도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출발하는 영통구협의회가 더욱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구 차원에서도 소통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 |
| ▲ 수원시 영통구, 새마을지도자영통구협의회 새 출발 다짐 |
수원시 영통구는 지난 24일 새마을지도자영통구협의회(회장 김광회)가 영통구청 상황실에서 각 동 협의회장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첫 월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새롭게 구성된 구 협의회의 첫 공식 일정으로, 지역사회 발전 방안을 논의하고 하반기 활동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진행된 자체회의에서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단체 활성화 방안 논의 ▲하반기 주요 사업 및 봉사 활동 내용 공유 등 영통구 새마을회의 당면 현안들이 심도 있게 다뤄졌다. 각 동 협의회장들은 지역 사회를 위한 맞춤형 봉사 활성화와 조직 결속력을 높이기 위한 구체적인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교환했다.
김광회 새마을지도자영통구협의회장은 “새로운 변화를 맞이한 만큼, 각 동 회장님들과 힘을 모아 더욱 활력 넘치는 단체로 만들겠다”며, “하반기 예정된 다양한 사업들을 차질 없이 추진해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장수석 영통구청장은 “지역 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서 언제나 헌신해주시는 새마을지도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출발하는 영통구협의회가 더욱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구 차원에서도 소통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양시, 6.25전쟁 제76주년 행사 성료…“참전 영웅이 지킨 평화, 미래 세대가...
장현준 / 26.06.25

광주/전남
민선 9기 목포시, 청년창업가와 머리 맞댔다…'청년이 정착하는 경제도시...
강래성 / 26.06.25

충북
한국자유총연맹 옥천군지회, 6. 25전쟁 당시 음식재현 시식회 및 사진전시회 개최...
류현주 / 26.06.25

사회
영광군, ‘2026 법성포단오제’ 서 떡산업홍보관 운영 눈길!
프레스뉴스 / 26.06.25

사회
30분 출근 대전환 특위, 출근길 광역버스 정류소 현장방문
프레스뉴스 / 26.06.25

경제일반
영암군, 로컬푸드 참여농가 200여 명과 유통 혁신 첫걸음
프레스뉴스 / 26.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