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일 보령시장, 임기 마지막 유관기관 방문... 12년 동행에 감사 인사

프레스뉴스 / 기사승인 : 2026-06-25 09:20:2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기관 방문 사진

김동일 보령시장은 지난 24일 민선 6·7·8기 12년간 보령시정과 함께해 온 관내 주요 유관기관 18개소를 직접 찾아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방문한 기관은 ▲한국수자원공사 보령권지사 ▲한국농어촌공사 보령지사 ▲보령교육지원청 ▲보령아산병원 ▲NH농협 보령시지부 ▲한국중부발전 ▲국민건강보험공단 보령서천지사 ▲보령우체국 ▲대천관리역 ▲8361부대보령2대대 ▲제7해안감시기동대대 ▲국민연금공단 보령지사 ▲고용노동부 보령지청 ▲보령세무서 ▲한국전력공사 보령지사 ▲보령해양경찰서 ▲보령경찰서 ▲보령소방서 등 18개소다.

김 시장은 12년간 보령시정을 위해 헌신하고 협력해 준 유관기관들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민선 9기 시정의 안정적 운영을 위해서도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김동일 시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아낌없이 힘을 보태주신 덕분에 보령이 한 걸음씩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다”며 “12년간 보령시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께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