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자발적 참여로 마련…저소득층·취약계층 지원 예정
[프레스뉴스] 정재학 기자=함안군은 여항면 농촌지도자회(회장 조방제)가 최근 ‘희망 2026 나눔 캠페인’에 동참해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9일 밝혔다.
![]() |
| ▲함안군은 여항면 농촌지도자회(회장 조방제)가 최근 ‘희망 2026 나눔 캠페인’에 동참해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함안군) |
이번 성금은 농촌지도자회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지역 내 저소득 가정과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조방제 회장은 “캠페인에 함께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함안군 복지정책과 관계자는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에 앞장서 주신 여항면 농촌지도자회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투명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항면 농촌지도자회는 농업 발전뿐 아니라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관광개발, 지역경제 기여 체감되도록" 제주도 상반기 점검 착수...
프레스뉴스 / 26.02.04

연예
[SBS 너는 내 운명] 화요일 이동 첫 주부터 2049 시청률 동시간대 1위! ...
프레스뉴스 / 26.02.04

문화
고용노동부, 워라밸+4.5 프로젝트, 근무시간 단축 지원 정책!
프레스뉴스 / 26.02.04

문화
응급환자 이송부터 최종 치료까지 한번에 광주광역시 ‘원스톱 응급의료플랫폼’ 선제 ...
프레스뉴스 / 26.0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