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진주시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기업발전에 기여한 모범 기업인을 선정하기 위해 10월 29일부터 '2025년 진주시 최고경영자상' 후보자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사진=진주시) |
2006년부터 시작해 올해 20회째를 맞는 진주시 최고경영자상은 진주시에서 3년 이상 기업을 운영한 경영자를 대상으로 한다. 수출과 생산, 매출 부문에서 탁월한 성장률을 보이고, 신기술 개발과 자동화, 정보화 등 기업구조 개선에 모범이 되며,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발전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 기업인에게 수여된다.
신청 기한은 11월 17일까지이며, 기업활동지원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2명 이내로 수상자를 선정해 12월 연말 표창식에서 시상한다.
수상 기업에는 중소기업육성기금 우대자금 지원과 각종 진주시 기업지원 사업의 우선 수혜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지난해에는 이형수 ㈜무림파워텍 대표와 안병헌 에스앤에스밸브(주) 대표가 수상했다.
신청자는 신청(추천)서, 주요공적요약서, 이력서, 회사소개서와 최근 3년간 재무제표 원본 등 관련 자료를 준비해 진주시청 기업통상과로 방문 또는 등기우편(진주시 동진로 155)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진주시청 누리집(알림마당>고시공고) 또는 기업통상과 기업정책팀(055-749-81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시 관계자는 "기술혁신과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기업 성장을 도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견인하는 경영인을 발굴하기 위한 상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김동연 “김포 계양천 정비는 홍수예방·RE100·수익창출. 1석3조 사업”
프레스뉴스 / 25.11.03

사회
김병수 시장, 김동연 도지사 만나 김포골드라인 증차지원 적극 요청
프레스뉴스 / 25.11.03

스포츠
구단주 김진태 지사, 원정경기 현장에서 강원FC 선수단 격려
프레스뉴스 / 25.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