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블록체인 서밋 마블스(사진=후오비 코리아) |
(이슈타임 통신)오지민 기자=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가 19일 그랜드하얏트호텔서울에서 열린 '월드블록체인 서밋 마블스(World Blockchain Summit MARVELS)'에 참가해 암호화폐 투자자와 블록체인 산업 파트너간 협력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후오비 코리아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송희경 국회의원, 전하진 한국블록체인협회 자율규제위원장, 김형주 한국 블록체인 산업진흥협회 이사장 및 국내외 주요인사들이 대거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행사에서 후오비 코리아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홍보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함께 진행해 참여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다.
후오비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된 행사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후오비 코리아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온·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많이 마련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후오비코리아는 한국, 싱가포르, 미국,일본, 홍콩, 중국 등 6개 법인을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오지민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이순신의 도시, 서울 중구 '이순신1545'로 제3회 한국 공공브랜...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군산시 교육발전특구 시범사업 2년 차, 지역교육혁신의 결실을 맺다
프레스뉴스 / 25.12.02

문화
경기도서관, 6일 음악·책 결합한 '사운드 오브 플래닛' 토크형 음...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용인에 반도체 1000조원 투자된다…용인은 대한민국...
프레스뉴스 / 25.12.02

정치일반
양천구, 2026년도 예산안 1조 103억 원...주민체감사업 중점투자
프레스뉴스 / 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