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대세가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임신 소식에 눈물을 흘렸다.[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캡처] |
(이슈타임)김대일 기자=축구선수 정대세가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임신 소식에 눈물을 흘렸다.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임신 비하인드스토리가 전해졌다.
드라마 촬영으로 수개월간 추자현과 떨어져 있던 우효광은 아내를 만나기 위해 한국으로 향했다.
이때 우효광에게 영상통화를 건 추자현은 초음파 사진과 임신 테스트기를 보여주며 임신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이에 우효광은 "진짜?"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스튜디오에서 이 장면을 지켜보던 정대세는 "제가 임신을 한 것 같다"라며 울음을 터트려 웃음을 유발했다.
이를 지켜보던 서장훈은 "추자현 씨와 거의 비슷하게 울었다"고 말해 다시 한 번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정대세는 "분위기를 봤을 때 제가 먼저 울면 안 되니까 참으려고 했는데 못 참았다"고 민망해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감동 받아서 보는데 정대세 때문에 빵 터졌다", "너무 귀엽다", "웃겨 죽는 줄 알았다", "마음이 정말 여린 사람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연예
‘러브 미’, 냉혈한 서현진 녹인 변화 모먼트...외로움도 사랑도 인정하고 이해한...
프레스뉴스 / 25.12.30

스포츠
‘KPGA 투어 2년차’ 맞이하는 와다 쇼타로, “올 한 해 골프가 한 단계 성장...
프레스뉴스 / 25.12.30

사회
강화군, 지역 발전 이끈 공로자 한자리에… 연말 표창 수여식 개최
프레스뉴스 / 25.12.30

연예
'언더커버 미쓰홍' 고경표가 생각하는 ‘신정우’ 캐릭터와 자신의 싱...
프레스뉴스 / 25.12.30

연예
'2025 MBC 연기대상' 이성경-채종협-아이유-변우석-신하균-허...
프레스뉴스 / 25.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