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 www.rinnai.co.kr)는 산업통상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4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4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은 산·학·연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현장을 직접 방문해 품질시스템, 제품개발 및 기술력, 고객만족 등의 13개 분야에 대한 심사를 통해 제품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린나이코리아는 그 동안 꾸준한 연구개발의 노력을 통해 고효율 친환경 제품들을 출시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향상시켜 왔다.
특히 스마트 보일러 및 스마트 콘덴싱 보일러, 자동불꽃 스마트 플러스 센서레인지 등 가스보일러와 가스레인지 부문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으로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본사 직영 A/S 시스템'과 '동절기 특별 서비시', '콜센터 구축' 및 '가정용 보일러 무상보증기간 2년에서 3년으로 연장' 등의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고객서비스가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2011년부터 이번해까지 4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품질경쟁력을 끊임 없이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린나이코리아, 4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 선정(사진제공=린나이코리아)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영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국회
울릉군의회, 2025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3등급 달성
프레스뉴스 / 25.12.23

문화
[김동선 뮤지컬소설 '휘몰이' 작가노트] 도시의 빛과 어둠
이경희 / 25.12.23

금융
하나금융그룹, 생산적 금융ㆍ소비자보호ㆍAI/디지털혁신 위한 전사적 조직개편 및 임...
류현주 / 25.1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