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www.interpark.com)가 소니코리아와 함께 1박2일 동안 제주도에서 ‘액션캠 AZ1’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출사여행 ‘액션캠 제주 원정대’를 다음달 14일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액션캠 제주 원정대’는 소니 액션캠과 함께 제주도에서 1박2일동안 출사를 즐기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인터파크 이벤트 페이지의 SNS 댓글 게시판에 ‘꼭 액션투어를 가야 하는 이유’에 대한 사연을 작성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10명을 선발해 제주도에서 ‘소니 액션캠 AZ1'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제품 지원과 제주도 왕복항공권, 호텔숙박, 식사 등을 제공한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비타500 기프티콘 증정한다.
선발된 액션캠 제주 원정대는 다음해 1월 중순에 출발하며, 제주도 출사여행에서 촬영한 영상 10개를 선별해 약 2주간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한 후 인기 영상을 선정하는 투표를 진행할 계획이다.
1등 영상은 30만원, 2등 20만원, 3등 10만원 등 인터파크에서 현금 처럼 사용할 수 있는 I-포인트를 제공하고, 투표 참여자 1명을 추첨해 ‘소니 액션캠 AZ1'을 지급한다.
이번 출사에서 체험하게 될 ‘소니 액션캠 AZ1’은 등산·자전거 등 익스트림 스포츠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캠코더로 최근에는 여행 필수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인터파크는 이번 원정대 모집과 함께 이벤트 기간인 다음달 14일까지 ‘소니 액션캠 HDR-AZ1’를 약 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포토 상품평과 리뷰를 남긴 선착순 100명에게 1만 I-포인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5% 카드 청구할인 및 무이자 할부, 모바일 구매시 5% 추가적립 등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파크쇼핑 디지털사업부 김현주 MD는 “이번 제주 원정대를 통해 평소 액션캠에 관심이 많았던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와 가격할인, 인터파크 I-포인트 적립, 카드 추가 할인 등 푸짐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며 “푸른바다와 산 그리고 올레길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제주도에서 액션캠 AZ1으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액션캠 제주 원정대 모집(사진제공=인터파크)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서영웅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김태희 의원, 개발제한구역 훼손지 복구사업 개선 방안 제시
류현주 / 25.11.07

국회
당진시의회, 다문화가족 통합지원체계 마련을 위한 의정토론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1.07

문화
홍천군, (재)홍천메디칼허브연구소-한림성심대학교와 푸드테크 G-Tech 브릿지 구...
프레스뉴스 / 25.11.07

국회
광주광역시의회,'2025 힌츠페터 국제보도상'수상자 격려
프레스뉴스 / 25.11.07

사회
광주광역시교육청, 청렴 슬로건 숏폼 영상 공모전 시상식 개최
프레스뉴스 / 25.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