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남여성 토탈로 구성되는 새로운 형태의 복합매장 'CUBE 90'를 롯데월드몰 2F에 정식 오픈했다.
커스텀멜로우 'CUBE 90' 오픈을 기념해 커스텀멜로우의 뮤즈인 배우 정려원이 매장 내에서 팬들과의 특별한 포토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오는 22일에 진행되는 '정려원과 함께하는 라이브 셀피' 행사는 커스텀멜로우 공식 홈페이지 (www.customellow.com) 에서 사전 온라인 쿠폰을 다운받은 회원 중 오는 22일 행사당일 커스텀멜로우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50인에게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행사가 진행되는 오는 22일 하루 동안은 커스텀멜로우 롯데월드몰 큐브 90 매장에서 여성라인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커스텀멜로우의 큐브90는 'READ&LISTEN'을 테마로 출판사이자 셀렉트 북숍 '유어마인드'와 밴드 '노리플라이', '데이브레이크'로 대표되는 '해피로봇레코드'와 함께 커스텀멜로우만의 아날로그적인 취향이 반영된 도서와 음반을 소개하는 남여성 토탈 의류 매장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해진 즐거움을 선사하며, 문화코드가 결합된 새로운 스토리 공간으로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커스텀멜로우, '라이브 셀피' 50인 이벤트(사진제공=커스텀멜로우)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영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국회
울릉군의회, 2025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3등급 달성
프레스뉴스 / 25.12.23

문화
[김동선 뮤지컬소설 '휘몰이' 작가노트] 도시의 빛과 어둠
이경희 / 25.12.23

금융
하나금융그룹, 생산적 금융ㆍ소비자보호ㆍAI/디지털혁신 위한 전사적 조직개편 및 임...
류현주 / 25.1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