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립밤, 핸드크림을 추가로 출시하면서 겨울철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
새로 선보이는 립밤은 유명 방송 프로그램에서 소개 되면서 인기 몰이중인 ‘히말라야 립밤’으로 드럭스토어에서도 립밤 내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기상품이다. 가격은 3500원.
핸드크림은 ‘국민 핸드크림’이라 불릴 정도로 인기가 많은 ‘카밀’ 핸드크림으로, ‘오리지날'과 ‘리페어', 그리고 남성용 핸드크림 '카밀 맨'까지 총 3종을 선보인다. 가격은 오리지널과 리페어가 6200원, 카밀 맨은 7500원이다.
이들 상품 모두 드럭스토어나 인터넷 블로그에서 뛰어난 보습력으로 잘 알려진 판매 베스트 화장품이다. 본격적인 보습제품 매출 성수기에 앞서 편의점 중에서는 세븐일레븐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
한편 립밤과 핸드크림은 기온이 떨어지고 날씨가 건조해지면 많이 찾는 보습용 화장품으로, 특히 겨울철에 많이 찾게 된다.
실제로 세븐일레븐이 립밤과 핸드크림의 지난해 일년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9월부터 판매가 늘기 시작해 겨울의 시작점인 11월과 12월에 가장 많이 팔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윤주 세븐일레븐 비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편의점 화장품은 편의성과 접근의 용이성 때문에 수요가 점점 늘면서 매년 3~5%씩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며 “커뮤니티 발달로 화장품에 대한 정보력이 커진데다가 고객들의 선택 기준도 높아지고 있어 이에 대응하기 위해 기존에 편의점에서 볼 수 없었던 브랜드의 화장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카밀 핸드크림 오리지널, 리페어, 맨, 히말라야 립밤(사진제공=세븐일레븐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서영웅 다른기사보기
댓글 0

문화
전국 최초 의료·생명 특화 ‘국립강원전문과학관’, 원주서 개관
프레스뉴스 / 25.11.07

사회
원주시, 2025 천사지킴이 한마음 체육대회 및 어울림 한마당 개최
프레스뉴스 / 25.11.07

국회
대전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체육건강국 소관 행정사무감사 실시
프레스뉴스 / 25.11.07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고교학점제 개선 TF 회의 운영 결과보고...현장 중심...
류현주 / 25.11.07

경기남부
안산시, 장상공공주택지구 착공식… 3기 신도시 사업 본격화
장현준 / 25.11.07

국회
광주광역시의회,'2025 힌츠페터 국제보도상'수상자 격려
프레스뉴스 / 25.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