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4 윤단비(사진출처=렛미인4 방송 캡처)
지난 3일 케이블채널 스토리온의 메이크오버쇼 '렛미인4'에서는 심각한 부정교합으로 고통받는 표정없는 미용사, 윤단비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윤단비는 상실된 치아와 심각한 주걱턱 콤플렉스로 인해 표정을 잃고, 웃음을 잃어버린 가슴 아픈 사연을 가지고 있었다.
특히 렛미인 닥터스가 살펴본 결과 윤단비는 외모콤플렉스 극복을 위한 심미적인 부분은 차치하고라도 아래윗니가 전혀 맞물리지 않는 등 기능적인 부분의 장애가 심각한 상태였다. 어눌한 발음과 표정으로 사람들로부터 본의 아닌 오해를 사는 등의 아픔을 겪으며 극심한 스트레스를 감당해야 했던 윤단비는 머리가 온통 새치로 뒤덮여 있어 이를 가리기 위해 샛노란 색에 가까운 과한 탈색까지 하고 있었다.이에 윤단비는 상악은 2mm, 하악은 13mm를 이동시켜 저작장애의 원인이었던 심각한 주걱턱을 개선, 전체적으로 균형있는 얼굴형을 만들기 위해 양악수술을 받았다.
윤단비씨의 수술과 치료를 진행한 렛미인 닥터스 박상훈 원장은 "처음 윤단비씨의 엑스레이 사진을 봤을 때는 놀라울 정도였다"며 "부정교합이 매우 심각한 상태였으며 이로 인해 턱관절의 마모까지 생긴 상태였다"고 밝혔다.
박 원장은 이어 "또한 외모콤플렉스로 인해 직업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금할 수가 없었다"고 전했다.
한편 렛미인4는 매주 목요일밤 11시 스토리온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
프레스뉴스 / 26.01.02

경제일반
이상일 시장 “용인첨단시스템반도체 국가산단, 예타 면제 등으로 빠르게 진행되지 않...
프레스뉴스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