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투애니원(2NE1)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2NE1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멤버 산다라박의 티저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산다라박은 희뿌연 연기를 배경으로 파격적인 파란색 언밸런스 컷에 검은색 비니를 쓰고 시크한 눈빛으로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서태지와 아이들의 '컴백홈' 활동 시절의 'S' 로고가 박힌 비니와 파란 글씨의 'Come Back Home'이라는 문구가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켜줬다.
'Come Back Home'은 'Crush'와 함께 2NE1의 이번 정규 2집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로,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사 내용과 R B와 레게, 힙합의 요소들이 골고루 섞여 있는 크로스오버 장르의 곡. 언플러그드 버전도 함께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2NE1은 오는 26일 정규 2집 공개를 시작으로, 다음달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두 번째 월드투어 '(올 오아 낫띵)ALL OR NOTHING'의 첫 공연을 통해 2집의 신곡 무대를 처음 공개할 계획이다. 이후 9개국 12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 공연을 갖을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
프레스뉴스 / 26.01.02

경제일반
이상일 시장 “용인첨단시스템반도체 국가산단, 예타 면제 등으로 빠르게 진행되지 않...
프레스뉴스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