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배우 김수현의 낭만적인 노래 프러포즈가 화제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도민준(김수현)과 천송이(전지현)는 아무도 없는 외딴 섬으로 떠나 하루를 보내는 장면이 그려졌다.
해안가에서 천송이는 "노래 불러줘. 우리가 오래오래 추억할 노래 뭐 그런 거"라고 도민준에게 노래를 요청했다.
이에 도민준은 "별이 유난히도 밝은 오늘 이 시간이 가면 그댄 떠난다는 말이 나를 슬프게 하네"라는 가사의 노래를 불러줬다. 그가 부른 노래는 지난 2007년 발표된 가수 임병수의 '약속'으로 확인됐다.
노래를 끝 마친 도민준은 "천송이 네가 듣고 싶어 하는 말들 다 해줄 수는 없지만 네가 그리는 미래에 내가 함께하고 싶은 건 사실이야"라고 천송이의 손가락에 준비했던 반지를 끼워주며 프로포즈를 했다.
'별그대' 김수현의 노래 프로포즈를 본 네티즌들은 "김수현 노래 프로포즈, 저런 외모에 노래 실력이 있어야 가능" "김수현 프로포즈 정말 멋있다" "간밤 꿈에서도 나온 별그대 김수현 노래 프로포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 SBS '별에서 온 그대' 캡처)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
프레스뉴스 / 26.01.02

문화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프레스뉴스 / 26.01.02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
프레스뉴스 / 26.01.02

광주/전남
담양군, 자매교류 도시 순창군과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박정철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