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평론가 허지웅이 방송을 통해 연애 칼럼리스트 곽정은과의 열애설에 대해 일축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뇌가 섹시한 남자 특집'으로 허지웅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진행자들은 곽정은과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진행자들의 "곽정은과 어떤 사이냐"고 질문에 허지웅은 "아무 관계도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그는 "곽정은은 내가 안 좋아하는 면을 다 가지고 있는 여자다"며 "(곽정은은) 남녀관계에 대해 이성적으로 너무 잘 알고 있다. 나와 연애관이 확연히 다르다"고 곽정은에 대해 설명해줬다.
또한 "나는 타인의 연애에 간섭하는 것 자체를 싫어한다. (곽정은에게) 여성적인 매력은 못 느낀다. 코웃음만 나온다"며 "그냥 친구 사이다"라고 열애설에 대해 확언을 했다.
한편 허지웅과 곽정은은 현재 JTBC '마녀사냥'에 함께 출연하고 있다.
허지웅의 곽정은과 열애설 부인에 네티즌들은 "허지웅이랑 곽정은이랑 어울리긴 하는데" "저렇게 확실하게 말하니 정말 아닌듯" 둘이 친한 가 보다. 거침 없이 말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 tvN '현장토크쇼 택시' 캡처)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
프레스뉴스 / 26.01.02

문화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프레스뉴스 / 26.01.02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
프레스뉴스 / 26.01.02

광주/전남
담양군, 자매교류 도시 순창군과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박정철 / 26.01.02

경제일반
이상일 시장 “용인첨단시스템반도체 국가산단, 예타 면제 등으로 빠르게 진행되지 않...
프레스뉴스 / 26.01.02
















































